본문 바로가기

이탈리아가정식요리

이탈리아홈베이커리 - 크림파스타가 어렵다구요??이렇게 해보세요.

728x90

 

#

 

 

 

고소한 크림파스타는 참 맛있죠.

저는 개인적으로 김치하고 먹으면

한없이 먹겠더라구요.

김치가 없다면 20년 넘는 외국 생활에도

뭔가 좀 아쉬운 감이 있어요.

곁반찬을 많이 두고 먹는 우라나라

식습관을 좋아하는 저는 이 파스타를 먹으면서도

밥 같은 파스타와 곁들인 온갖 반찬을 먹고 싶네요.

그렇다고 파스타 본연의 맛을

못느끼는 것은 아니니까요.ㅎㅎ

 

 

그럼 크림파스타 한번 해 볼까요?

 

 

 

 

준비재료(3인분)

 

파스타 300g

필라델피아 250g

애호박 한개

토마토 절임 7g

치즈가루 5g

그 외 고추가루, 마늘,소금...

 

 

 

먼저 통이 깊은 냄비에다 충분히 물을 부어

파스타를 삶을 물을 끓일 준비를 해 주세요.

그리고 후라이팬에다 올리브유를 두른 후

먼저 마늘을 넣어 주세요.

 

 

그리고 애호박을 채썰어 중불에다 천천히 볶아 주시구요,

 

저는 토마토 절임을 해 놓은 걸 넣었어요.

야채는 적당히 (너무 많지 않게 ) 취향에 따라 넣으시면 되는데요,

야채가 너무 많이 들어가 자칫 야채의 맛이

강하지 않을 정도가 좋아요.

 

이제 물이 끓기 시작하면 한줌의 소금을

넣어서 주시구요

이때 다시 물이 팔팔 끓기 시작하면 파스타를

넣어 주세요.

파스타를 넣고 바로 긴 주걱으로

잘 저어 주셔야 해요.

아니면 파스타들이 서로 붙어 버려요.

 

 

그리고 파스타가 거의 익어가면 건져서 후라이팬으로

옮겨서 익혀 줄거에요.

 

파스타 끓이던 냄비에서 물을 부어서 계속

면을 후라이팬에서 익혀 주세요.

 

면이 어느정도 익고 물이 졸아 들었을때

 

필라델피아치즈를 넣어 줄거에요.

크림파스타를 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어요.

감자를 갈아서 크림효과를 더 낼 수도 있구요.

리코따를 이용할 수도 있어요.

그러나 저는 필라델피아치즈를 즐겨 넣어요.

그리고 마지막에 치즈가루를 뿌려 줍니다.

 

 

 

치즈가루는 후라이팬에 (불을 끈 후)섞어 주셔도

되구요.

그릇위에다 뿌려 주셔도 되는데,

파스타가 따뜻할때 뿌려주세요.

 

 

 

 

 

 

 

 

육포 또 했네요.^^

아이 간식꺼리로 등심으로 해서 건조시킨거

떨어져서 또 했어요.

등심부위,되도록이면 지방이 하나도 없는

고기색이 연한 부위로 하시면 좋아요.

 

 

 

 

남편의 정기적인 치즈사랑

요번에는 자페라노를 넣어서 색을 좀

넣어 봤다나요?

향도 좀 나는것 같기도 하고...

여러가지 연구는 엄청 한답니다.ㅋㅋ

 

 

 

 

좋은 식사 되세요~